“우리조합의 새로운 57년 전환기를 맞이하는 밑거름이 될 것”

존경하고 사랑하는 4천여 완도군산림조합원님!

기해년인 올해 가내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빕니다.

우리조합은 1962년 설립되어 기해년인 올해 57주년 새로운 역사의 전환기에 직면해 있습니다.

우리조합은 새로운 57년을 맞이하여 비전있고 젊은 조합장 선출을 통해 변화되는 주변 사업환경에 선제적 대응을 하고, 미래의 탄탄한 수익조합 달성을 위해 힘찬 도약을 해야만 하는 기로에 있습니다.

저는 조합장입후보 예정자로서 충분히 준비하고 제 자신을 다져왔다고 자부합니다.

완도읍에서 약국을 하셨던(문약국, 전 완도군약사회장) 선친의 성실함과, 상장기업체에서 배운 폭넓은 경영지식과, 객관적인 업무의 전문성을 담보할 수 있는 산림관련 자격증, 대학원 석사과정에서 배운 산림자원 전공지식은 새로운 4차 산업혁명과 융복합창조의 시대를 맞고 있는 우리 산림조합에 젊고 활기찬 능력의 최적임자이며, 우리조합의 새로운 57년 전환기를 맞이하는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

조합장으로서 저는 다음과 같은 일을 하고자 합니다.

첫째, 완도군산림조합 장학재단(법인) 설립, 둘째 임산물 유통센터를 설립, 셋째 산림약용자원사업화, 넷째 산림사업의 원활화를 위해 유관기관과 상생하는 사업 활성화를 도모하며, 조합원과 지역민에 꼭 필요한 건전한 금융사업의 확충에 노력. 다섯째 조합직원 및 조합원에 대한 복지혜택과 지역민을 위한 산림문화사업을 도입, 여섯째 조합운영평가위원회 구성, 일곱째 조합장 견제 기능 강화입니다.

역대 조합장들과 임·직원들의 선례를 존중하며 海不讓水(해불양수)의 마음으로, 전국 142개 산림조합중 창조적인 수익조합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완도군산림조합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지지를 부탁드립니다.

□ 주요경력

국민대 특허법률대학원 수학, 전남대대학원 산림자원전공 석사과정 재학, 전) ㈜쌍방울 기획조정실 근무, 전) 완도군산림조합 근무, 전) 완도군소통화합위원, 전) (사)장보고연구회 사무국장, 이사, 현) 완도읍의용소방대원, 현) 대한적십자 완도땀방울봉사회원, 현) 완도군지역발전상생협의회위원(해양수산농림)

저작권자 © 완도군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